명태균, 8일 검찰 출석…여론조사 조작 의혹 수사

  

총선을 앞두고 여야의 선심성 지역사업이 쏟아질 것이라는 걱정이 든다.

자신이 표를 호소했던 국민을 위해서도 그가 지켜야 할 최소한의 도리다.친명계 의원들이 한 달 밥값도 안 되는 돈이라며 축소에 급급한 데엔 다 사정이 있을 것이다.

명태균, 8일 검찰 출석…여론조사 조작 의혹 수사

또 국면 반전을 위해 검찰이 정치적 행위를 하고 있는 것 아닌가라며 화살을 검찰로 돌렸다.2021년 5월 2일 전당대회에서 더불어민주당 새 대표로 선출된 송영길 의원이 수락 연설을 하고 있다.59%포인트 차로 승리한 송 전 대표를 검찰이 돈봉투 살포의 최종 배후로 의심한다는 보도도 나오고 있다.

명태균, 8일 검찰 출석…여론조사 조작 의혹 수사

더구나 송 전 대표는 민주화 운동에 앞장섰던 인물이기도 하다.[연합뉴스] 돈봉투 살포 관여 의심케 하는 통화 파일 속속 공개 민주당서도 프랑스 아닌 대한민국 국민 앞에 서야 더불어민주당의 2021년 전당대회 돈봉투 살포 파문과 관련해 송영길 전 대표의 관여를 의심케 하는 통화 녹음 파일이 나왔다.

명태균, 8일 검찰 출석…여론조사 조작 의혹 수사

이번 파문은 송 전 대표만의 문제가 아니다.

송 전 대표가 금품 살포를 알고 있었고.이병철이었다홍라희.

그 결과 비수도권 SOC 사업의 예타 통과율이 제도 개편 전 52%에서 개편 후 89%로 대폭 상승했다.기재부는 꼭 그렇지는 않다고 했다.

정보에 기반한 정책 결정을 위해서라도 예타 면제는 최소화하는 게 맞다.22조원의 4대강 사업은 재해 예방에 속해 예타가 면제됐다.

8




Flink  :  

Link  :  

> “배구를 제일 잘하는 산타클로스들”…대한항공, 성탄절 함박웃음5지난해 채권 결제대금 5521조…1년새 16.7% 감소#이-팔 전쟁 장기전 수순시장 존중, 약자 보호하는 부동산 정책 펴야조규성, 12월 예상 이적료 60만→250만 유로…1년새 25억 껑충뉴질랜드 2분기 GDP 2.8%↑…예상치 상회코스닥 신용거래대주 상위20종목(15일)항셍H지수, 동시호가서 0.09%↑… 8,944.26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표] 주요국 10년물 국채 수익률 비교사랑에 빠져 결혼하면 일도 더 잘할까임영호 하나생명 대표, 마약 근절 위한 '노 엑시트' 캠페인 참여[오늘의 주요 국제금융뉴스](16일)[속보] 삼성전자, 3분기 반도체 적자 3.75조…손실폭 줄여한국축구 결별 이유 입 연 벤투 "계약기간 이견에 떠나기로"日 닛케이지수, 상승 출발…자민당 총재 선거 기대CA "세계 경제 성장 우려, 위험 심리에 부담"日 8월 무역수지 6천354억엔 적자…예상보다 부진(상보)다시 읽는 ‘난쏘공’“배구를 제일 잘하는 산타클로스들”…대한항공, 성탄절 함박웃음[표] 주요국 10년물 국채 수익률 비교당무 복귀한 이재명 대표…과제는 수두룩금융지주 해외법인 자금조달 쉬워진다포스코 창사 이래 첫 파업 막았다…노사, 임단협 잠정 합의안 도출메시는 남고, 호날두는 떠난다…월드컵 후 엇갈린 메날두의 이적시장미국서 채권에 투자하는 또다른 방법 'ESG 채권 ETF'형부 성폭행에 중2 때 출산…언니는 "입 열면 죽이겠다" 협박조규성, 12월 예상 이적료 60만→250만 유로…1년새 25억 껑충UAE, 이란과 대립하면서도 대화의 창 열어둬한은, 내달부터 금감원이 가진 비은행권 정보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