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면기사만 보기지면기사만 보기

  

눈(雪)의 결정도 육각형이다.

오직 김건희 집중해라더 중앙 플러스기업人사이드도망간 신입김 의원이 파악한 내용에 따르면 초등학교 3학년인 김 전 비서관 딸은 지난 7월 2학년 여학생을 화장실로 데려가 리코더와 주먹으로 때려 전치 9주의 상처를 입혔다.

지면기사만 보기지면기사만 보기

윤 대통령은 참모 조직을 슬림화하며 민정수석실을 없앴다.이런 논란과 의혹을 해소하는 방법은 철저한 진상 규명뿐이다.김 의원에 따르면 학교 측이 김 전 비서관의 딸에게 출석정지를 통보한 날 그의 부인이 SNS 프로필 사진을 남편과 대통령이 함께 있는 장면으로 교체했다.

지면기사만 보기지면기사만 보기

하급생 전치 9주 상처 입힌 초3 전학 처분 면해 권력형 비호 의심 규명 위해 철저히 진상 밝혀야 김승희 대통령실 의전비서관이 지난 20일 면직됐다.경기도교육청과 대통령실이 김 전 비서관 또는 부인의 부적절한 관여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지면기사만 보기지면기사만 보기

고위 공직자의 도덕적 책무.

부당한 권력 사용은 한 치도 용납될 수 없다.과정보다 결과를 중시하는 성장제일주의가 ‘시장 보수로 거듭났다면.

트럼프주의가 내년 미국 대선에서 한번 더 승리할 가능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결코 나만은 아닐 것이다.

변화보다 안정을 선호하는 ‘기질적 보수.이 주제를 꺼낸 것은 내년 4월 10일 총선에서 보수와 진보가 다시 한번 시험대에 오르기 때문이다.

49449




Flink  :  

Link  :  

> 한국 후려친 중국의 첨단 기술임영웅 "수중전 즐겨봅시다"…상암벌 5만명 '믿어요' 떼창뉴진스, 한복 입고 경복궁 등장…민희진-하이브 분쟁 후 첫 무대이건희 무려 150억 썼다…한국에 숨겨진 '최고가 그림'금화피에스시(036190) 2016.10.19 탐방보고서의식 없는 女 성폭행 중계한 BJ…200명이 봤는데 신고 없었다민희진·하이브 갈등에도…뉴진스 '하우 스위트' 첫날 81만장“전세사기 피하려면 계약 전 ‘이것’ 꼭 확인해야”"밥만 하다 죽긴 싫어" 여배우 울분에 눈물∙환호 다 터졌다황석영도 이문열도 아니었다, 노벨문학상이 한강 선택한 이유'감성 테마 자전거' 한강공원 명물로 떴다김호중 논란 와중에…이특 "음주운전 강인 15년 자숙, 용서 좀"한국저작권보호원, 2024 ‘바로 지금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황석영 부커상 불발…독일 예니 에르펜벡 '카이로스' 수상출협, 문체부 측 '도서전 수익금 반환' 통지에 행정소송 제기K팝 걸그룹 ‘티켓파워’…도쿄돔 입성 빨라졌다지방 살리기는 자치와 분권에 달렸다청소년보호정책(책임자:구민회)30명 안팎 의원만 앉아 있는 국회웹소설 전문 콘텐츠랩블루 ‘2024 강소기업’ 선정아픈 건 누구의 탓도 아니다이경규 “아홉수”에 받아쳤다…유재석 33년 ‘롱런의 기술’한은, 연말까지 금리 유지할듯… 이창용 “美처럼 0.5%P씩 못 내려”콜걸·간호사·트랜스젠더…칸, 여성 영화가 휩쓸었다의식 없는 女 성폭행 중계한 BJ…200명이 봤는데 신고 없었다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4년 10월 05일한자리서 보는 세계 예술, CAAS 미술제 25일 개막김정은 5박 6일 러시아 방문 손익계산서는또 가짜뉴스…김의겸 의원은 언론인 출신이 맞나헌정사 초유의 총리 해임 건의, 거야의 폭주 멈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