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기준 갤러리

'인싸'들의 로맨스

  

정부는 올해 안에 법률을 개정하면 문제없다고 해명한다.

대기업 비판론자들은 그 비결에 대한 천착은 뒤로하고 ‘피해라는 것들만 조명한다.연금가입자는 수익을 잘 내달라고만 위임했을 뿐이다.

'인싸'들의 로맨스

둘째는 규제에는 별문제가 없더라도 공직자가 재량권을 이용해 사익을 추구하는 경우다.마찬가지 원리에서 대기업이 계열사를 설립하는 것도 격려해야 한다.대기업 규제는 경제적 합리성을 떠나 ‘정의로 여겨지는 분위기도 만들어졌다.

'인싸'들의 로맨스

거액 아파트를 현찰로 매입한 공무원들이 ‘버티기를 한다.그러나 새로운 법인 설립을 통한 확장은 주식회사의 핵심적 성장 방법이다.

'인싸'들의 로맨스

5대 긴급 제언 신장섭 싱가포르 국립대 교수 한국경제가 침체 추세를 보이는 데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기업 투자다.

한국 등 다른 나라에서는 입증 책임이 수사당국에 있기 때문에 소명 못 하는 재산이 있어도 수사망을 빠져나가기만 하면 무죄가 된다.폐플라스틱 80%가 기름으로 지난 18일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 근처에 위치한 자원순환업체 에코크리에이션 뉴에코원 공장에 들어서자 겨울철 고구마를 굽는 드럼통 모양의 거대한 반응로가 눈에 들어왔다.

연간 9억t 넘는 온실가스 나와 바다에선 거대 ‘쓰레기섬 형성 재활용률은 50% 수준에 그쳐 3년 뒤엔 세계시장 80조원 규모 중소-대기업 상생모델로도 뽑혀 환경오염 줄이는 자원순환 주목 폐플라스틱에서 원사를 뽑아 섬유로 재활용하는 방법이 대표적 물리적 재활용이다.2050년에는 연간 10억t이 배출될 전망이다.

혹한에 따른 ‘역대급 전력 사용과 가정에 전달된 ‘역대급 난방비 고지서는 국민의 냉가슴을 때렸다.육지에서 버려져 바다로 흘러간 플라스틱 쓰레기들이 바람과 조류의 영향을 받아 한곳에 모여 만든 한반도 7배 이상 크기의 쓰레기섬.

25




Flink  :  

Link  :  

> 베이비부머 재발견, 다극집중의 국토 개조로 지방시대 열자키 작아 걱정하던 외손주, 미국 학교서 ‘달리기 상장’ 받은 사연유바이오로직스(206650) 3Q24 분기 역대 최대실적 달성!가계부채 안 꺾이면 '이 대출'도 DSR 적용프로야구 LG, 정규시즌 우승까지 매직넘버 '1' 남았다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이강인 클린스만호 복귀…10월 A매치 명단 합류, 양현준·이동경 제외숙박 가능 ‘농촌 체류 쉼터’… 12년 이상 이용 가능해진다'600만 조회 수' 찍은 알뜰폰 광고…어떤 걸그룹 나왔길래이스라엘-하마스 전쟁, 무고한 민간인·약자 희생 막아야ELS 여파에 상반기 국내銀 순익 11% 감소대통령 눈치만 보는 여당으론 총선도 기대 어려워마이증권 내 포트폴리오 관리템코, 육그램과 블록체인 기반 축산 유통 시스템 개발 추진美 12월 고용 14만5천 명↑…월가 16만 명↑ 예상 하회가계부채 안 꺾이면 '이 대출'도 DSR 적용가상화폐거래소 코인원, 정보보호관리체계 ISMS 인증 획득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자녀 대신 증여세 내줬다간…세폭탄 맞습니다 [도와줘요, 상속증여]한은 기준금리 0.25%p 인하"2014년 연준 美경제 집중 논의 후 금리 동결"국회·정당·정책美 12월 고용 14만5천 명↑…월가 16만 명↑ 예상 하회(상보)리디아 고 “이젠 커리어 그랜드슬램” 목표 상향 조정[亞증시-종합] 日·臺↑中↓…홍콩 혼조씨커스, 제주도 관광지서 가상화폐 결제 지원제발 아이들을 죽이지 마라영화관보다 미술관? 데이트 ‘핫 플레이스’로 뜨다이스라엘보다 14년 먼저 북만주에 유대인 자치구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