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김용 재판서 거짓증언 교사 혐의' 이재명 캠프 출신 둘 구속

  

최소한 2010년에 태어난 사람들까지는 연금을 못 받을까 걱정하지 않도록 하자는 것이다.

위원장인 김용하 순천향대 IT금융경영학과 교수는 ‘보험료 15%.정치권에서 20여년 뒤에나 올 파국이라고 외면하는 동안 갈등의 골은 깊어만 간다

[속보] '김용 재판서 거짓증언 교사 혐의' 이재명 캠프 출신 둘 구속

그러나 삶의 속도가 점차 빨라지면서 완행열차도 오일장처럼 뒷전으로 밀리고 고속열차가 등장했다.멀리 손금처럼 가느다란 논둑을 따라 소를 몰고 가는 농부의 걷어 올린 구릿빛 종아리와 장에 갔다가 돌아가는 아주머니들의 종종걸음을 여유 있게 바라볼 수도 있었다.효력은우리 회사 ‘무급 인턴 뤼튼 씨1분 만에 보고서 써냈다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빵 동났는데 럭키비키야!‘원영적 사고 필요한 까닭유방암 이겨놓고도 숨졌다엄마 죽인 ‘꼬리표의 저주아이 혼내고 엄마가 미안해조선미는 이런 훈육 혼냈다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美 대선 앞 평가한 中 반도체엔비디아 AI칩에 2년 뒤진다누가 이기든 무역전쟁2 온다美대선.

[속보] '김용 재판서 거짓증언 교사 혐의' 이재명 캠프 출신 둘 구속

돌이켜보면 완행열차는 그 시대 사람들이 살아가는 삶의 속도였던 것 같다.늘 떠나고 돌아오는 장꾼의 삶처럼 완행열차도 한곳에 오래 머무르지 않고.

[속보] '김용 재판서 거짓증언 교사 혐의' 이재명 캠프 출신 둘 구속

전남 장성역에서 우연히 할아버지의 뒷모습을 보았다.

작은 역에는 눈길조차 주지 않을뿐더러 타고 내릴 때 역무원과 기차표를 주고받는 일조차 생략된 고속열차는 현대인의 삶의 속도처럼 무섭게 빠르다.중도층이 돌아서면 민심 악화는 걷잡을 수 없다는 사실을 실제로 보여 줘야 한다.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중립·중도·중용 세력이 건전한 지성이 튼튼하게 뿌리 내리는 건강한 대한민국으로 탈바꿈시켜야 할 것이다.날만 새면 역사 문제를 들고나와 전쟁을 벌인다.

그러니 시시비비를 가리는 일이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이 사건은 전한길 강사가 언급했듯이 정치적인 문제로 변질한 그동안의 숱한 이슈들 중 하나다.

73




Flink  :  

Link  :  

> 금융권 건설-부동산 대출액, 2년새 22% 늘어 608조미국 지난해 집값 급등에 주택 평가익 증가…근로소득 웃돌아박은신, KPGA 골프존-도레이 오픈 2R 선도 도약“위선을 실천하는 문학”딸에게 권력 과시하는 김정은의 초조함해킹에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소가 뚫리는 이유는올해 땅 투자 PF 영향 개발사업 피해야우미건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더 센텀 본보기집 개관인도네시아중앙은행, 기준금리 3.50%로 동결“사우디도, OPEC도 아니다” 국제유가 떨군 제3의 기름손美 전문가 "연준의 소심한 금리 인상, 인플레 불식시킬 수 없어"또 해킹…가상화폐 거래소 선택 신중해야5 尹 “91개 부담금, 원점서 재검토”… 폐지-통폐합비트코인 4개월래 최저치 경신…투자자들 울상삼성家 세 모녀, 지분 2조 팔고도…여성 주식 부호 1~3위북핵, 금융시장 영향은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美 재무부 "러시아 채권이자 달러화 지불 허용"2 대한항공 여객기, 日공항서 눈길 접촉사고…부상자는 없어폭설 뚫고 온 귀한 손님 ‘우체부’브라질 열대서 한 달 사투…‘한국판 스페이스X’ 꿈꾸는 그들尹 “은행 독과점” 지적에…금융당국, 금융지주 회장과 회동‘출산 대출 탕감’이 불안한 이유시세보다 높게 거래한 뒤 차액 나눠…위법 공인중개사 429명 적발美 전문가 "연준의 소심한 금리 인상, 인플레 불식시킬 수 없어"스푸트니크 "러시아, 14일에 유로본드 이자 지급 주문"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지금 전쟁의 결정적 국면”SK이노, 3분기 영업이익 전년比 122%↑… “배터리 수익성은 여전히 과제”주간 실업보험청구 21만4천명…월가 예상 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