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기업과 소비자를 움직일 규제 완화도.
MSG에 절여졌다회사 나가도 밥줄 안 끊긴다자격증 없이 전문가 되는 법파혼하고정부는 효과가 나려면 시간이 더 지나야 한다고 변명할지 모르지만.
매년 8월 인상률을 결정해온 것을 생각하면 이례적인 일이다.써야 할 곳에 돈을 쓰지 않고서 흑자를 냈다고 자랑할 일이 아니다.은퇴한 노인이 아파트 한 채 있다고 연금수령액의 40%를 건강보험료로 내야 하는 게 공정한지 의문이다.
과도하게 큰 재산보험료 비중〈그림 2〉 더 큰 문제는 건강보험료가 불공평하다는 것이다.2010~21년 건보료 인상률은 연평균 2.
쓰레기집 갇혔다‘미투 공무원의 마지막 선택더 중앙 플러스온천 소믈리에아침 귀국 비행기에 딱이다도쿄에 숨은 ‘5000원 온천불타는 단풍이 날 감싼다10월 가야할 日 최고 온천‘센과 치히로 온천은 여기덕후가 찐 증거 찾아냈다더 중앙 플러스기업人사이드부장 들이받고 연 2500억 번다‘퇴사왕 김대리가 만든 회사日 1200만원 벌어도 망했다순대집 여사장 ‘오뚝이 신화여공 야반도주 지켜만 봤다‘866억 장갑 회장님의 회상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대체 명품 가방이 뭐길래김여사 눈치 보다 꼬인 檢사랑이냐.
지난해 건강보험은 3조6000억원이라는 큰 흑자를 냈고.빚더미 한전 수술 서둘러야 국제 유가가 급등하면서 세계경제를 다시 격랑 속으로 밀어넣고 있다.
휘발유 가격이 벌써 L당 2000원이 넘는 주유소가 속출한다사실 한·중 관계는 최근까지 순탄치 않았다.
마음숏폼 빠진 뒤 영화관 못가죠?당신의 뇌.핵 위협을 일삼는 북한을 두둔해 얻을 실익은 크지 않을 것이다.